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2023/05

해당되는 글 11
  • thumbnail
    인스타그램

    인스타 맞팔 확인

    인스타 맞팔 확인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instagram 을 하다보면 비즈니스 (프로페셔널)계정으로 전환해 분석도구를 이용할 수도 있지만 기본 분석도구로 분석하는데는 한계점이 있는데요~ (새로운 팔로워, 손실된 팔로워, 새로운 스토리 뷰어, 서로 맞팔됨, 나를 언팔하지 않은 사람, 내가 맞팔하지 않음, 내가 차단한 사람) 등을 쉽게 분석할 수 있는 앱이 있습니다.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서 누가 나와 맞 팔을 했는지 한눈에 볼 수 있는 "인스타 맞팔 확인" 언팔로우, 팔로우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배워보겠습니다. 팔로워 분석 기능을 잘 활용을 하면 더 많은 follower 를 만들 수 있고, 나아가서 성공적으로 instagram 계정을 활성화 시킬 수 있습니다. 아래에 계속 이어서 네이버 블로그에서 ..
  • thumbnail
    응용소프트웨어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 코덱 설치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 코덱 설치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지금은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새로운 (업데이트)를 지원하지 않지만 기존 Naver MediaPlayer 를 사용하고 계신분들이 계실탠데요~ 평상시에는 아무런 문제 없이 동영상 파일을 열어 Play가 됐지만 어느날 동영상을 실행시켰더니, 비디오를 열 수 없거나 영상과 오디오가 따로 분리되거나 영상이 멈추는 경우를 보셨을 것입니다. 이런 '동영상 재생' 관련 문제의 경우에는? 통합코덱을 설치해주면 간단히 해결되는 문제 입니다. Naver Media Player의 경우 서비스가 종료되어 버전 업데이트가 되지 않았기 때문에 새로 만들어진 동영상 등을 포맷 종류에 따라 재생이 안되는 File이 있을 수 있습니다. 통합코덱으로는 여러 종류가 있지만..
  • thumbnail
    페이스북

    페이스북 계정찾기

    페이스북 계정찾기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오늘은 '페이스북 계정찾기' 방법에 대해 배워보겠습니다. facebook 계정 찾기에는 여러 방법이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ID 부분이 되는 (이메일 주소, 휴대전화 번호) 둘 중 한가지만 아시면 진행을 할 수가 있는데요~ 기존 비밀번호를 재설정 (초기화)시킬 수가 있습니다. 이때 비밀번호 재설정 코드를 받는 과정에서 (이메일 주소, SMS (휴대전화 문자))로 받을 지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으로 대부분 문제가 해결이 되시지만 이런 경우가 있을 수 있겠죠? 휴대전화를 변경해서 기존에 등록했던 정보와 다른 경우, 패스워드는 정확히 알고 있지만 이메일 주소 또는 휴대전화 번호 (기존 폰을 전화변경 등) 계정 ID를 모를 경우 해결하는 방법을 본문..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