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2023/03

해당되는 글 10
  • thumbnail
    응용소프트웨어

    꿀뷰 다운로드

    꿀뷰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HoneyView 는? 유명한 압축 및 해제하는 프로그램인 반디집을 개발한 회사 '반디소프트'에서 제작된 이미지 뷰어 프로그램입니다. 처음 서비스를 발표한 날짜는? 2007년 10월 21일이며 OS 운영체제는? Windows 환경에서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 주 용도는? 사진 파일을 모아 압축한 압축 파일을 바로 보는것이 특징이라 할 수 있으며 빠른 로딩속도와 다양한 포맷을 지원하고 압축 파일 안에 있는 사진 이미지의 경우에도 별도로 프로그램을 통한 압축해제를 하지 않고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유니코드를 지원해 일본 약자 등을 포함한 파일명을 별도로 사용자가 수정을 하지 않고도 사진 등을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개인,..
  • thumbnail
    인터넷/정보

    문마중 3 답지

    문마중 3 답지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NE_Books 능률 에서 나온 교재로 문제로 마스터하는 중학영문법 줄여서 (문 마 중) 시리즈는 중학교 1~3 학년을 LEVEL 1~3 으로 구분해 중학 핵심 문법을 확실히 끝낼 수 있게 도와주는 문법서 입니다. 영어를 처음 공부할때 어떻게 기본기를 다지냐에 따라 나중에 고등학교 클래스에 올라가서도 어려움이 없는데요~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서점 에서 문마중 3 교재를 구입하셨고, 최신 내신 기출 문제를 풀고 정답 및 해설지를 보셨을 겁니다. 도서관, 학교에서 간혹 해설지를 책상 서랍에 놓거나 지하철 등에 놓고 내려서 분실을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서 "문마중 3 답지"를 온라인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 배워볼까 합니다. 문마..
  • thumbnail
    인터넷/정보

    에스크 탈퇴 및 계정 삭제

    에스크 탈퇴 및 계정 삭제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asked 익명질문 은 온라인에서 주로 SNS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 링크를 만들어 공유를 해놓으면 온라인상의 친구 또는 모르는 사람들로부터 질문을 받을 수 있는데요~ 궁금한 점을 답변을 달아주는 것은 당사자이지만 좋은질문만은 있지 않아 부작용으로는? 인신공격, 욕설로 인한 피해가 있어 아이피 추적 (IP 추적) 등이 되는지 여부를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신것 같고, 최종적으로 asked 익명질문 탈퇴 및 계정 삭제 를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서 "에스크 탈퇴 및 계정 삭제" 하는 방법에 대해 PC 웹 환경 및 모바일 환경에서 각각 하는 방법을 배워볼까 합니다. asked 익명질문 은 주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