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히드너 IT세상

2023/02

해당되는 글 9
  • thumbnail
    인터넷/게임

    타이젬바둑 설치

    타이젬바둑 설치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TYGEM 은 대한민국 1위 온라인바둑 서비스 입니다. 동양그룹 계열사였던 동양온라인이 운영했던 인터넷 바둑으로 2002년대 부터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현재는 동양그룹이 떨어져 나가면서 더이상 동양그룹과는 관련 없는 게임이 되었고, 현재는 자체 제공하는 서비스 및 네이버, 다음, LG U+에서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타이젬바둑 의 특징이라면? (중국, 일본, 대만) 에서도 운영하며 서버를 공유하고 있어 해외에 바둑기사들과 대국신청 및 플레이를 할 수가 있고 인터넷 바둑 중에는 TYGEM 이 넘사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정 시간대에는 2천명 이상을 수용하는 고수방 서버가 4~6개 이상 만원을 이룰 정도로 인기가 대단합니다. 오늘은 '타이젬바둑 설치'하는 방..
  • thumbnail
    IT/아이폰 앱

    아이폰 초기화 방법

    아이폰 초기화 방법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컴퓨터를 사용시 평소와 다르게 계속해서 속도저하 문제가 있는 경우 등에는 포맷을 하게 되는데요~ 모바일에서 역시 해결방법은 PC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오늘은 이것과 관련해서 '아이폰 초기화 방법'에 대해 배워볼까 합니다. PC에서는 포맷이지만 모바일 환경에서는 '포맷'이라 하지않고 '초기화' 한다고 합니다. 방법은 아주 간단한데요~ 그전에 아이폰 초기화를 하는 이유는 어떠한 것들이 있을까요? 첫번째는? 신형 스마트폰이 아닌 조금 세월이 지난 스마트폰에서 흔히 발생하는 문제로 평소와 다르게 자주 멈추거나 이상이 있는 경우, 두번째는? 중고폰으로 중고장터에 올려서 거래를 하기 위해서, 대부분 첫번째 혹은 두번째 이유 때문에 '아이폰 초기화'를 시킬 것입니..
  • thumbnail
    응용소프트웨어

    노션 사용법

    노션 사용법 안녕하세요~ 포히드너 입니다. Notion 은? Notion Labs, Inc. 에서 2016년에 첫 서비스를 출시했고 (Android, iOS, MacOS, Windows, 웹) 다양한 플랫폼에서 사용이 가능한 메모, 문서, 지식 정리, 작업, 프로젝트, 데이터베이스를 하나의 서비스로 통합된 종합 메모 서비스입니다. 유사한 서비스로는? 에버노트 evernote 가 있습니다. Notion 은 요금제로 부가기능을 이용할 수 있고, 개인(Personal) 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팀 작업을 위한 협업 툴, 올인원 워크스페이스를 가능하게하는 "노션 사용법"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 배워보겠습니다. 온라인에 단순 메모 Memo 를 하는 앱들은 많으며 클라우드 기능이 있는 Mem..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